본문 바로가기

Career

야놀자 경력공채 FE직무 코딩테스트 후기

반응형

야놀자 | 여행의 모든 것, 한 번에 쉽게 (yanolja.com)

 

야놀자 | 여행의 모든 것, 한 번에 쉽게

국내 호텔 모텔 펜션/풀빌라는 물론 레저/액티비티에 해외 숙소까지 모두 초특가! 지금 야놀자로 최대 80% 할인받으세요.

www.yanolja.com

 

다들 유형이나 어떤 문제가 나오는지 궁금해서 들어왔을 것이다.

나는 솔직히 이번 코딩테스트는 잘보지 못했다. 아마 딱 커트라인만 넘겼을 것이다.

 

하지만 문제가 어렵지는 않았다.

문제풀이 시간에 회사 업무 혹은 외부 연락이 너무 잦아서 집중을 못했던것도 있고 내가 준비를 많이 안한 탓도 있기에 망쳤을 뿐이다. 원래 주로 파이썬으로 문제풀이를 하다가 JS로 코딩테스트를 본다는 것을 간과해서 손가락이 꼬여버렸다.

 

유형은 전형적인 해커랭크 스타일이다.

이번 공채에서는 기초 수학적인 내용과 배열과 map을 이용한 memoization 문제가 나왔다.

BFS, DFS, 그래프 알고리즘은 출제되지 않았다.

 

합격하고 면접까지 보긴 했다

반응형